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5-15 12:04 조회668회 댓글0건

본문

 

935348_155636_414.jpg

제주에 복합 문화공간인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가 들어섭니다.

카카오는 오늘(15일) 오전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에서 프렌즈 인 제주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하고 카페에서는 제주도 생산 재료로 만든 메뉴를 선보이는 등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스페이스닷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됩니다.

닷원갤러리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와 닷원갤러리가 단순한 캐릭터 스토어를 넘어 카카오 본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제주도 지역주민,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교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