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아쿠아렐 기타 사중주단 제주 공연…18일 제주도문예회관대극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0-05 11:41 조회349회 댓글0건

본문

제주CBS가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Jazz in Jeju’ <아쿠아렐 기타 사중주단 내한공연>을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제주도문예회관대극장에서 개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엔데믹을 맞아 영국출신 ‘아쿠아렐 기타 사중주단’을 초청해 내한공연을 열립니다.

이번에 내한공연하는 ‘아쿠아렐 기타 사중주단(Aquarelle Guitar Quartet)’은 마이클 베이커, 바실리스 베사스, 제임스 저비스, 크랙 오덴 4명의 연주자로 구성돼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했습니다.

이들은 1999년 영국왕립북음악대학에서 결성돼 뛰어난 앙상블과 창의적인 연주, 바로크에서 현대음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정통 현악사중주단과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기타사중주단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에서 이들은 수채화같이 투명한 주옥같은 영화 음악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시네마천국' '디어 헌터' '쉰들러리스트' 등 국내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불멸의 영화음악들을 4명의 기타연주자의 하모니로 청중들에게 추억과 낭만이 흐르는 가을밤을 만끽하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사전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합니다. 내일(6일)부터 제주CBS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