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강병삼 제주시장, ‘시민과 1cm라도 더 가까이 ’소통 행보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1-25 15:25 조회1,549회 댓글0건

본문

 

제주시는 강병삼 제주시장이 어제(24일) 연동 방문을 시작으로 오는 2월 7일까지 읍면동 주민들과 소통하는 '2024년 연두방문'을 실시해 시민과의 대화를 이어 나간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첫날 시민과의 대화는 제주시 동지역 5곳에서 진행됐으며, 건의 사항으로는 오라올레길 보수, 남조봉공원 산책로 배수 정비, 병문천 장기 무단방치 차량 견인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건의사항이 주를 이뤘습니다.
 
아울러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제주형 행정체제 개편에 대한 추진상황과 향후 일정을 공유하면서 부연했고, 고향사랑 기부제 참여, 월동채소 착한 소비촉진 동참 등에 대한 협조 요청도 함께 이뤄졌습니다.

강병삼 제주시장은 대화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올해 제주시정의 목표는 ‘시민이 먹고사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라며 “오늘 연두방문을 비롯해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주민 불편사항 개선과 제주경제 활력화 방안을 시민과 함께 꼼꼼히 살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연두방문을 통해 시민들이 건의한 사항들은 제주시 누리집을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