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오영훈 지사, 천태종 총본산 구인사서 제주 당근 세일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12-28 19:13 조회195회 댓글0건

본문

오영훈 제주도지사가 대한불교천태종 구인사에서 오늘(28일) ‘상월원각대조사 탄신 113주년 기념 대법회’에서 제주 대표 특산물인 당근 세일즈에 나섰습니다.

오늘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제주관광과 제주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습니다.

행사에는 오영훈 지사, 강동만 제주농산물수급관리연합회장, 윤민 구좌농협 조합장, 김은섭 당근연합회장을 비롯해 농산물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대법회에는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을 비롯해 종단 대덕스님 및 한국불교종단협의회 회장단,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등 종단 관계자 및 불자와 방문객 등 1만여 명이 함께했습니다.

오영훈 지사는 “상월원각 대조사님의 가르침으로 우리 사회가 더욱 향기롭고 아름다운 곳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제주도는 상생과 화합의 가치를 지키는 더 나은 공동체를 일궈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민주주의가 위협받고, 혼란스러운 현 상황에서 자비와 나눔의 실천이 우리 사회에 가장 필요한 덕목”이라며 “자리이타의 가르침과 화합과 평화 정신으로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