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제주도, ‘2025년 설맞이 골목상권 소비촉진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1-10 15:12 조회280회 댓글0건

본문

제주특별자치도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소비촉진 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달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중심으로 지역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지원해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습니다.

제주도는 ‘탐나는전 1만원 환급’과 ‘제주 공공배달앱 먹깨비 3천원 배달비 지원’ 두 가지 핵심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탐나는전 환급 행사는 행사 기간 중 연매출 10억 이하 가맹점에서 하루 합산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탐나는 전 앱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이 행사의 사업비로 1억 원을 편성했습니다.

구매 방식은 현금, 신용카드, 체크카드, 탐나는 전 카드 등 지불방식에는 제한 없으며, 1인당 최대 3회(총 3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제주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누리집(www.jejusc.kr)에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됩니다.

‘먹깨비’ 배달비 지원은 4천원 이상 음식을 주문한 고객에게 1일 1회 3천원의 배달비를 지원합니다. 공공배달앱 이용을 촉진하고 지역음식점 매출 증대를 동시에 도모하고자 예산 소진 시까지 연중 계속됩니다.

제주도는 이번 행사가 국내외 경제 불확실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