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교계뉴스

민주당 박용진 후보, 조계종 23교구 관음사 주지 허운 스님 예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30 16:36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인 박용진 국회의원이 오늘(30일) 제주를 찾아 조계종 23교구 한라산 관음사 주지 허운스님을 예방했습니다.

박 후보는 "지방을 찾을 때마다 그 지역의 절을 찾아 덕담을 듣는다"면서 "이번에도 관음사 주지 허운스님을 뵙고 좋은 말씀을 듣기 위해 찾아뵀다"고 말했습니다.

허운스님은 대선후보로 나선 박 후보의 예방을 받는 자리에서 "현재 정치권에는 권모술수가 난무하면서 진정성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며 "자기 철학을 가지고 국민과 소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 후보는 "이념을 떠나 중도 개혁형 정책을 추진해 국민들이 평안하고, 국가를 부강하게 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박 후보는 허운스님과의 차담에 앞서 제주 4·3평화공원을 방문해 참배하고, 더불어민주당 당원 간담회 등에 참석했습니다.

박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지금 제주공항은 포화 상태이고 미래의 제주 발전을 담아내기에는 어렵다"며 "제주 제2공항 신설해 발전 디딤돌 삼아야 한다"며 제2공항 찬성 입장을 피력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