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교계뉴스

제주 구암굴사, BBS제주불교방송 사옥 모연 동참…1억원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01-06 10:30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기도도량 제주 구암굴사가 방송포교 활성화와 사옥 건립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며 BBS제주불교방송의 재도약을 발원했습니다.

구암굴사 주지 해조스님이 오늘(5일) BBS제주불교방송을 찾아 사옥 불사를 위한 모연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암굴사 주지 해조스님과 윤경자 총도감을 비롯해 윤두호 BBS제주불교방송 사장이 참석해, 불법 홍포 도량으로 거듭날 BBS제주불교방송 사옥 불사의 원만한 성취를 함께 기원했습니다.

해조스님은 "도민과 불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수행과 포교의 도량이 되길 바란다"며 보시의 뜻을 전했습니다.

[말자막] 해조스님 / 구암굴사 주지·BBS제주 운영위원

"(제주)불교방송이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마음의 양식을 얻어 가는 모습을 보니 보기가 좋고, 사옥이 빨리 마련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보시를 하게 됐습니다. 적은 돈이지만 좋은 사옥을 마련하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합니다."

BBS제주불교방송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해조스님은 지역사회를 위한 부처님의 보시행에 앞장서며, BBS제주 ‘제주의 법향’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불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BBS제주 후원을 위한 불전함 운영과 만공회 모연 등 다양한 포교·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조계종 제주 고관사도 지난달 불법(佛法) 홍포와 제주 불교 발전을 위한 보시의 원력으로 BBS제주불교방송에 사옥 모연 후원금 1천만원을 후원한 바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